나의 이야기

건강하게 삽시다

록원 2014. 12. 9. 12:17
    **일민메일




    잘읽어 보시고, 바보되지 마세요. 제일 바보 → 고기 먹을 때 음료수 마시는 거... 이게 바로, 첫번째 바보입니다^^ 아주 바보 → 밥먹고 보통 바로 커피를 마시는데 이게 2번째 바보^^ 보통 사람들이 밥먹고 바로 커피 마시죠? 이때, 커피가 젤 맛있다 면서.. 그래도, 최소15분~30분 지나서 마셔야 됩니다. 2시간 이상 지나서 마시면 더 좋고요...^^ 최고 바보 → 밥먹고 사탕 먹는 것! 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었다 하더라도, 식사 후 바로 당 성분이 들어가면, 뇌에서 기억을 못해 계속 지속 될 경우 뇌 손상으로 치매에 빨리 걸리게 되는거죠. ㅠ ㅠ~ 한가지 더 팁으로..!! 제일 많고 흔한 병이 뭘까요? 물으니 대부분 사람들이 감기라 대답 하더라구요. 저도 감기라고 생각했죠^^ .. 아닙니다. 정답은 두통!! 두통약을 먹거나 병원가시는 분이 대 부분 인데, 간단한 음식으로 나을수 있어요. 앞머리 두통 → 설탕 반스푼 또는 초콜렛 한조각 드세요. 뒷머리 두통 → 멸치똥 떼지말고 된장에 찍어드세요. 고추장에 찍으면 말짱 도루묵...^^ 편 두통 → 감식초 (시중에 파는 사과식초 말고~) 눈썹 두통 → 떫은 식초(만든요구르트 요플레) 치매 걸리기 싫으시면, 절대 식사하시고 바로 커피 드시지 마세요
     

    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만날수록 편안한 사람   (0) 2014.12.09
    -마음 속의 잡초를 없애는 방법-   (0) 2014.12.09
    유머와 건배사  (0) 2014.12.09
    어미와 새끼  (0) 2014.12.09
    [스크랩] 꽃다발을 드림니다 받아주이소  (0) 2014.12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