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01.

02.

03.

04.

05.

06.

07.

08.

09.

10.

11.

12.

13.

14.

15.

16.

17.

18.

19.

20.

21.

22.

23.

24.

25.

26.

27.
28.

29.
잘 보고 '바보' 되지 마세요
치매에 빨리 걸리는 방법
(3대 바보)
잘읽어 보시고, 바보되지 마세요.
제일 바보
→ 고기 먹을 때 음료수 마시는 거...
이게 바로, 첫번째 바보입니다^^
아주 바보
→ 밥먹고 보통 바로 커피를 마시는데 이게 2번째 바보^^
보통 사람들이 밥먹고 바로 커피 마시죠?
이때, 커피가 젤 맛있다 면서..
그래도, 최소15분~30분 지나서 마셔야 됩니다.
2시간 이상 지나서 마시면 더 좋고요...^^
최고 바보
→ 밥먹고 사탕 먹는 것!
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었다 하더라도,
식사 후 바로 당 성분이 들어가면,
뇌에서 기억을 못해 계속 지속 될 경우
뇌 손상으로 치매에 빨리 걸리게 되는거죠. ㅠ ㅠ~
한가지 더 팁으로..!!
제일 많고 흔한 병이 뭘까요?
물으니 대부분 사람들이 감기라 대답 하더라구요.
저도 감기라고 생각했죠^^ ..
아닙니다.
정답은 두통!!
두통약을 먹거나 병원가시는 분이 대 부분 인데,
간단한 음식으로 나을수 있어요.
앞머리 두통
→ 설탕 반스푼 또는 초콜렛 한조각 드세요.
뒷머리 두통
→ 멸치똥 떼지말고 된장에 찍어드세요.
고추장에 찍으면 말짱 도루묵...^^
편 두통
→ 감식초 (시중에 파는 사과식초 말고~)
눈썹 두통
→ 떫은 식초(만든요구르트 요플레)
치매 걸리기 싫으시면,
절대 식사하시고 바로 커피 드시지 마세요.
★보기드문 진기한 영상들!
click here=>http://youtu.be/6pBT8n-SNWk
click here=>http://youtu.be/_Tc6ywqoL6o
click here=>http://youtu.be/_tqW8YZDE9o
click here=> http://youtu.be/62azrzxXG6E
click here=>http://youtu.be/ewr-vzw4ZWo
10월의 어느 멋진 날에-가을풍경
click here=>http://www.youtube.com/embed/
4VBT5SEDGFw?feature=player_detailpage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안다 (0) | 2014.11.04 |
|---|---|
| .★아름다운 착각 (0) | 2014.11.03 |
| 건군65주년 국군의 날 - 태권도 시범 (0) | 2014.11.03 |
| 그 할아버지 참!!!! (0) | 2014.11.03 |
| [QUIZ] (0) | 2014.1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