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☆ 좋은 음악과 환상적인 풍경 ..너무 좋다!! ☆
1. Ode to Joy - Rock version. ▼
2. Wonderful Istria. ▼ ▼
4. Moonlight sonate. ▼
5. Storm. ▼
|
출처 : 소담 엔카
글쓴이 : 주백 원글보기
메모 :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엉터리 전도사가 만든 성명학... (0) | 2014.10.15 |
|---|---|
| 천사 같은 아이들의 모습 (0) | 2014.10.15 |
| ☆"행운의 네잎 크로버"를오늘의 선물로 드립니다.☆ (0) | 2014.10.14 |
| ◆ 희한 한 묘기 ◆ (0) | 2014.10.14 |
| 서울억새축제(wmv) (0) | 2014.10.14 |
